본문 바로가기

좋은글 모음

立春 인사~

 

 

 

 

오늘은 절기상 으로 봄이 시작되는 입춘(立春)입니다.

 

 

*재종춘설소복축하운흥*

(災從春雪逍福逐夏雲興)

재난은 봄눈 처럼 사라지고

여름 구름 처럼 일어나라~

 

 

*입춘대길 건양다경*

(立春大吉 建陽多慶)

봄이 시작되니 크게 길하고

경사스러운 일이 (저와 님들 가정과 주위에)많이 생기기를 기원합니다.

*잉꼬*

 

' 좋은글 모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세 가지 깨닫는 순간 행복을 알게 되었다  (0) 2013.03.04
친구야  (0) 2013.02.28
  (0) 2013.01.19
새해 선물  (0) 2012.12.31
만나면 편한 사람  (0) 2012.12.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