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은 절기상 으로 봄이 시작되는 입춘(立春)입니다.
*재종춘설소복축하운흥*
(災從春雪逍福逐夏雲興)
재난은 봄눈 처럼 사라지고
여름 구름 처럼 일어나라~
*입춘대길 건양다경*
(立春大吉 建陽多慶)
봄이 시작되니 크게 길하고
경사스러운 일이 (저와 님들 가정과 주위에)많이 생기기를 기원합니다.
*잉꼬*
오늘은 절기상 으로 봄이 시작되는 입춘(立春)입니다.
*재종춘설소복축하운흥*
(災從春雪逍福逐夏雲興)
재난은 봄눈 처럼 사라지고
여름 구름 처럼 일어나라~
*입춘대길 건양다경*
(立春大吉 建陽多慶)
봄이 시작되니 크게 길하고
경사스러운 일이 (저와 님들 가정과 주위에)많이 생기기를 기원합니다.
*잉꼬*