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는 가끔 오늘의 소중함을 잊고
오늘을 천시 하곤 합니다.
가끔씩
우리는 어제의 그늘에 묻혀 지내기도 합니다.
그리고 내일의 휘황찬란함에 젖어 보내기도 합니다.
하지만
우리의 오늘은 어제의 우리가 만든 것 입니다.
우리의 내일 또한 우리가 만들어 가는 것 입니다.
만약 우리가
오늘을 사랑하지 않는 다면
우리의 아름다운 내일은 절대 오지 않을 것 입니다.
"오늘을 내 생의 마지막인 것 처럼 살아라."
IT업계 최고의 갑부 -빌게이츠-
' 좋은글 모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새해 선물 (0) | 2012.12.31 |
|---|---|
| 만나면 편한 사람 (0) | 2012.12.11 |
| 마음은 자신의 소중한 재산 입니다 (0) | 2012.12.04 |
| 그 사람이 보고 싶습니다 (0) | 2012.12.02 |
| 행복 십계명~* (0) | 2012.12.0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