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힘들게 쌓았는데...무너질까봐..."
"실패하게 될까봐 ...두렵다구요...?"
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
저 역시
또 다시 무너질까봐 두렵답니다.
지금도 두려워하죠.
다시 사랑에 실패할까봐...
다시 눈물을 흘릴까봐...
시도하는 모든 일들이...
그렇게 무너져 내릴까봐 두렵답니다.
하지만...
나의 그런 실패들이 쌓여
내가 서 있는
단단한 나의 바닥을 이루고 있음을 알았을 때
전 또 다시 하나하나 다시금...
그것들을 쌓아 올릴 용기를 얻었답니다.
이번엔 더 단단한 바닥에...
흘들리지 않는 바닥에...
말입니다.
다시 사랑하고...
다시 일어서고...
다시 시도합니다.
더 든든해진 나의 바닥에 몸을 세우고 말이죠.
"실패의 바닥"은...
그렇게.
"희망의 바닥"이 되어줍니다.
-두 사람 이야기 중에서-
' 좋은글 모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6月엔, (0) | 2013.06.01 |
|---|---|
| 계절의 여왕 5월 입니다. (0) | 2013.05.02 |
| [스크랩] "할 수 있어" (0) | 2013.04.27 |
| 나이 들면 꼭 해야 할 33가지 일들... (0) | 2013.03.19 |
| 세 가지 깨닫는 순간 행복을 알게 되었다 (0) | 2013.03.0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