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좋은글 모음

바닥

 

 

"힘들게 쌓았는데...무너질까봐..."

"실패하게 될까봐 ...두렵다구요...?"

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

저 역시

또 다시 무너질까봐 두렵답니다.

지금도 두려워하죠.

 

다시 사랑에 실패할까봐...

다시 눈물을 흘릴까봐...

시도하는 모든 일들이...

그렇게 무너져 내릴까봐 두렵답니다.

 

하지만...

나의 그런 실패들이 쌓여

내가 서 있는

단단한 나의 바닥을 이루고 있음을 알았을 때

전 또 다시 하나하나 다시금...

그것들을 쌓아 올릴 용기를 얻었답니다.

 

이번엔 더 단단한 바닥에...

흘들리지 않는 바닥에...

말입니다.

 

다시 사랑하고...

다시 일어서고...

다시 시도합니다.

 

더 든든해진 나의 바닥에 몸을 세우고 말이죠.

 

"실패의 바닥"은...

그렇게.

"희망의 바닥"이 되어줍니다.

 

-두 사람 이야기 중에서-

 

' 좋은글 모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6月엔,  (0) 2013.06.01
계절의 여왕 5월 입니다.  (0) 2013.05.02
[스크랩] "할 수 있어"  (0) 2013.04.27
나이 들면 꼭 해야 할 33가지 일들...  (0) 2013.03.19
세 가지 깨닫는 순간 행복을 알게 되었다  (0) 2013.03.0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