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심어린 맘을 주었다고 해서
작은 정을 주었다고 해서
그의 거짓없는 맘을 받았다고 해서
그의 깊은 정을 받았다고 해서
내 모든 것을 걸어 버리는
깊은 사랑의 수렁에 빠지지 않기를...
한동안 이유없이 연락이 없다고 해서
내가 그를 아끼는 만큼
내가 그를 그리워하는 만큼
그가 내게 사랑과 관심을 안 준다고 해서 쉽게 잊어버리는 ,
쉽게 포기하는 ,
그런 가볍게 여기는 인연이 아니기를...
이 세상 살아가다 힘든 일 있어
위안 받고 싶은 그 누군가가
당신이기를 그리고 나 이기를...
이 세상 살아가다
기쁜 일 있어 자랑하고 싶은 그 누군가가
당신이기를 그리고 나 이기를..
이 세상 다 하는 날 까지
내게 가장 소중한 친구
내게 가장 미더운 친구
내게 가장 따뜻한 친구 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 이가
당신이기를 그리고 나 이기를...
이 세상 다 하는 날 까지
서로에게 위안을 주는
서로에게 행복을 주는
서로에게 기쁨을 주는
따뜻함으로 기억되는 이가
당신이기를...그리고 나 이기를...
지금의 당신과 나의 인연이
그런 인연이기를...
_-법정스님 말씀 중 에서...-
*당신과 나 우리들의 인연도 그런 소중하고 귀한 인연이길...*
*영*
' 좋은글 모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서산대사(西山大師)해탈(解脫) 詩 (0) | 2012.11.11 |
|---|---|
| 닦이지 않는 유리 (0) | 2012.11.07 |
| 셰익스피어*리어왕 중 에서...* (0) | 2012.10.28 |
| 이 가을엔 이렇게 살아가게 하소서* (0) | 2012.10.24 |
| 좋은 글 (0) | 2012.10.0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