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좋은글 모음

셰익스피어*리어왕 중 에서...*

 

 

 

 

여기 ,

누가 나를 아는 사람 있나?

이것은 리어가 아니다.

리어가 이렇게 걷나?

그의 눈은 어디에 달렸지?

이해력이 약해져 분별력도 마비되어 버렸구나.

허!

내가 깨어 있나?

아닐 거야.

내가 누구인지.

내게 말할 수 있는 자는 누구인가?

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

셰익스피어.(리어 왕)1막 4장 중에서...

 

악한 사람에게는 선한 말도

악하게 들리는 법이오,

 

 

 

 

' 좋은글 모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닦이지 않는 유리  (0) 2012.11.07
귀한 인연  (0) 2012.10.31
이 가을엔 이렇게 살아가게 하소서*  (0) 2012.10.24
좋은 글  (0) 2012.10.09
젊은 수도자에게  (0) 2012.09.1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