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간은 높은 곳을 향하여
앞으로 나아갈 때만
행복합니다.
일단 목표를 이루고 나면
열정은 식고
이내 더 높은 곳으로
날기를 갈망합니다.
인간의 의미는
그가 이룬 것에 있지 않고
오히려 그가 그토록
이루려는 열망 속에 있습니다.
-카비르-
' 좋은글 모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세상에서 가장 강한 것? (0) | 2012.02.04 |
|---|---|
| 삶이 하나의 놀이라면 (0) | 2012.01.31 |
| 슬 퍼 하 지 마세요. (0) | 2012.01.25 |
| 에너지 (0) | 2012.01.19 |
| 동물 (0) | 2012.01.18 |